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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5/08 1

[Shader] Fog with SkyBox

f공부용으로 작성되는 페이지입니다. 틀린 부분이나 환경에 따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해당 예제는 유니티의 Built-in 코드를 기반으로 작업하였다. 이것은 수정하기전의 모습이다. World 전체에 Fog Lighting이 적용되지 않는 것이 확인된다. 기존의 코드에서 수정한 부분들 위에서 언급한 Fog 관련 처리 및 include할 HLSL 파일들 수정이 주로 이루어졌다. 기존 코드는 CG기반이기에 HLSL로 수정 작성하면서 필요해진 작업이다. 즉, 본래 사용되었던 내장함수들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추가하거나 대체해줄 필요가 있었다. 1. Unity_PI PI는 우리가 알고있는 파이(x) 즉 3.14이다. URP에서 내장되어있지 않으므로 직접 추가해주었다. 2. UnityObj..

Shader 2025.05.0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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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lid, Big O, mediapipe, c#, 벡터, 쉐이더, 기초수학, object pooling, Shader, OpenGL, 게임수학, 유니티, delegate, Dithering, Unity, 자료구조, glsl, TouchDesigner, 선형독립, HLSL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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